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레스 All in One SEO Pack 검색엔진 최적화 설정방법
    워드프레스/추천플러그인 2015. 8. 2. 12: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 All in One SEO Pack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면 워드프레스 관리화면의 사이드바에 새로운 메뉴가 추가됩니다.


    All in One SEO Pack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정에 따릅니다.

    1. All in One SEO » General Settings(일반 설정)을 선택합니다.
    2. General Settings은 설치될 때 자동 설정된 디폴트 설정값을 사용합니다. 
    3. 참고로 기본 설정된 캐노니컬 URLs를 체크하는 것은 구글이 중복되는 컨텐츠에 대해서 페널티를 주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4. use original title 옵션은 사용 안함(Disable)으로 체크합니다.

    Home page setting은 3개소에만 입력합니다.
    1. 홈 제목 (60자 이내)
    2. 홈 설명 (160자 이내)
    3. 홈 키워드
    4. Use Static Front Page Instead에 사용 안함(Disable)으로 체크합니다.

    웹 마스터 확인 (Webmaster Tool Verification:)

    구글, 빙 또는 Pinteest에서 제공하는 웹마스터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Google 웹 마스터 도구와 빙 웹 마스터 도구에 가입해야 합니다. 웹 마스터 도구에 사이트를 추가하면 웹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이러한 검색 엔진은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이것은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을 계획하고 사이트의 SEO를 개선하기 위한 정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러스

    구글 플러스와 연계해서 글을 사용하는 경우에 여기를 입력합니다.
    하나의 SEO 팩에 모든 내 고급 원작자 옵션을 사용하려면 사용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아래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글 원작자를 표시 (Display Google Authorship)

    이 옵션은 저자가 표시되는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페이지, 사용자 정의 포스트 유형, 미디어 첨부 페이지, 또는 홈 / 프론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 "저자"태그를 표시할지 여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면 페이지에 표시 게시자 메타 (Display Publisher Meta on Front Page)

    이 옵션을 사용하면 홈/ \프론트 페이지에서 "게시자"태그를 표시할지 여부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구글 블로그의 조언에 따르면, "구글 페이지를 당신이 운영하는 사업용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식별(아이덴티)할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풀판사 홈페이지를 지정합니다(Specify Publisher URL)

    Google+ 프로필 URL을 입력 할 수있는 필드입니다. 구글의 조언에 따르면 REL = "게시자" 태그로  비즈니스에 'Google+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나머지는 그대로 둡니다. 결국 기본 값을 그대로 사용하고 구글 플러스와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다면 홈페이지 세팅 쪽에만 내용을 입력하는 것이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