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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검색어) 이놈 이해가 SNS 마케팅 시작
    SNS마케팅 기법 2019. 12. 18. 04: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검색어) 이놈 이해가 SNS 마케팅 시작

     

    SNS 상위 노출이 안되면 시간만 낭비

    검색한 내용이 몇 페이지 뒤에 있다면 볼 사람이 없다. 그래서 앞에 나오는 것이 중요하다. 앞에 나오려면 돈을 내고 광고를 하던지 아니면 광고 다음이라도 나오려면 검색 원리 이해가 중요하다.

     

    키워드는 검색엔진이 찾아주는 핵심이니까 검색엔진에서 연관검색어를 찾는다.

    어떻게 핵심 키워드를 추출하느냐가 중요하다,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해 내 상품을 검색할 것 같은 키워드를 입력해 본다. 그러면 다른 사람이 많이 검색한 연관 검색어가 뜬다. 이 중에서 결정하면 쉽다.

    네이버 검색엔진 얀관검색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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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굴 연관검색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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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ng 연관검색어

     

    키워드가 결정되면 키워드를 넣어서 제목을 만든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람이나 컴퓨터로 만든 검색로봇이나 제목을 먼저 본다. 그러니 키워드로 제목을 만들 수밖에 없는 것이다. 당연히 본문에도 키워드를 넣어 문장을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많이 넣으면 좋을 줄 알고 문장도 안되는 키워드를 남발하면 검색 로봇이 그런 것쯤은 식은 죽 먹기로 찾아서 멀리 버린다. 반드시 문장이 되게 넣어야 한다. 

     

    내가 선정한 키워드로 검색을 해서 블로그 영역에 상위권을 분석한다.

    제목과 내용에 어떻게 키워드를 교묘히? 삽입했는지 문장을 제목과 읽어보고 모방을 한다. 자주 모방을 하다 보면 나중에는 창의적인 내 비법이 만들어진다.

    당요 키워드 네이버블로그 상위권  제목과 본문에 당뇨 키워드를 주목할 필요가 있음.

     

    키워드 트렌드를 분석해 본다.

    '구글트렌드'를 키워드로 검색하면 어떤 키워드가 검색률이 높은지 정보를 제공한다.

    지역, 관련 검색어, 시간 흐름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는다. 이 정도를 받으면 스스로 먹을 줄 알아야 한다.

     

    https://youtu.be/ZRCdORJiUgU

    올해의 키워드 트랜드

    꽈배기로 감색한 키워드 트랜드

     

    나이에 따라 SNS 매체를 이용합니다.

    SNS와 관련된 시장조사 자료를 검색하여 참고로 하고 타깃을 명확히 하면 효과가 올라갑니다.

    10대가 고객이면 인스타그램을

    20-30대가 고객이면 페이스북을

    40-50대가 고객이면 블로그를

    인스타그램에서 월남쌈으로 검색한 화면의 일부

     

    정직하게 가슴에 우러나는 느낌의 언어를 쓴다.

    30대 이후 고객은 가짜로 쓴 수기나 댓글을 가장 싫어한다. 일명 낛시에 걸렸다고 생각하고 몹시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다. 한두 번 낛시에 걸리 수는 있는지만 이후 평생 고객을 잃어버린다. 제발 삼류 언론같은 ‘충격’·‘경악’·‘헉!’·‘숨 막히는’ 이런 키워드도 사용하지 말자.

     

     

    키워드, 사진, 영상을 혼합해서 글을 작성한다.

    검색에서 앞쪽을 차지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다.

    소설처럼 글로만 작성된 내용은 저 멀리로 밀려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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