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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플레이스 노출 순위 100% 고정 유지 방법 있나?SNS마케팅 기법 2019. 5. 29. 16:07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노출 순위 100% 고정 유지 방법 있나?
대안은?
1. 이용 시간, 가격정보, 사이트 등록, 업체 사진, 상세 설명 등 가장 기본적인 카테고리들은 다 채운다.
2. 업종 분류와 키워드를 일치하게 등록한다.
예를 들면 슬림필라테스로 검색해서 나타나기 원하면 업종에 헬스로 등록하면 안 된다는 말이다. 요가/필라테스는 자유업종으로 분류되어 있다.
3. 대표키워드 5개를 우선순위대로 설정하는 것이 확률적으로 검색에서 유리하다.
4. 네이버 톡톡과 네이버 예약기능을 활용한다.
이 기능은 네이버 예약 또한 실시간으로 예약, 결제, 취소 등이 가능한 서비스다 보니 숙박, 음식점, 식당 등 예약 확인이 필요한 업종에는 유용한 기능 중 하나다. 바로 이 네이버 톡톡과 네이버 예약기능이 네이버 플레이스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이런 기능을 활용하게 되면 업체 접속 유입량이 많아져서 지도페이지 순위반영에서도 도움이 될 수밖에 없다.
5. 고객들이 올리는 리뷰가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단골 리뷰활동을 적극적으로 유도하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네이버 플레이스 상단에 노출되는 업체는 리뷰가 상당히 많은 걸 볼 수 있다. 업체 리뷰 글들이 플레이스 순위 상승에 도움을 준다.
6. 리뷰 부분 3종류 중에 어떤 것이 유리한지를 따져서 효과적으로 선택한다.
리뷰에서 확실히 체크해야 되는 부분은 바로 업체명 검색, 지역명+업체명, 직접 입력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리뷰 결괏값이 다르게 노출된다. 반드시 유입경로를 살펴보고 적합한 키워드로 설정해 주는 것을 잊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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